2021 닥터앤서 성과보고회

AI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하면서 우리 주변에서 가전, 생활용품을 비롯해 생활을 보다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개발되고 있는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AI 정밀의료 솔루션 닥터앤서 개발사업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국 30개 상급종합병원과 ICT 소프트웨어 기업의 협업으로 이뤄졌습니다.

닥터앤서 1.0 성과보고회 & 닥터앤서 2.0 착수보고회는 분당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온라인 동시중계로 열렸습니다.닥터앤서 1.0은 암, 심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치매, 간질 등 8대 질환을 대상으로 예측·진단하는 21개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로 구성돼 정확도 개선, 진단시간 단축 등 의학적 성과를 거두며 AI 의료서비스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리허설을 마치고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보는 브로큰 브레인! 완벽한 VR 드로잉 퍼포먼스를 위한 사전 준비는 항상 꼼꼼하게-!

포토월은 놓칠 수 없기 때문에 기념샷도 남기고 화이팅을 맹세합니다.

VR장비와 온라인 송출을 위한 장비도 잘 부탁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발열 검사와 손 소독을 마치고 거리두기에 착석해주셨습니다!그러면 VR 드로잉 퍼포먼스를 사볼까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발열 검사와 손 소독을 마치고 거리두기에 착석해주셨습니다!그러면 VR 드로잉 퍼포먼스를 사볼까요~?

다양한 표현형과 수많은 유전변이로 진단에만 수년이 걸렸던 소아희귀난치성 유전질환이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AI 기술을 활용한 닥터앤서로 불과 몇 분 만에 진단이 가능해졌습니다.닥터앤서의 기술력으로 대장암, 유방암 등 각종 암 재발 위험을 사전에 예측하고 환자 개인 맞춤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닥터앤서 1.0은 기존 소아희귀질환 진단은 평균 5년에서 15분으로, 치매는 3~6시간에서 1분 이내로, 심뇌혈관질환은 수십분에서 1분 이내로, 간질은 30분에서 5분으로 진단시간을 줄이는 성공적인 성과를 얻었다고 합니다.닥터앤서 2.0 개발에서 특히 신경쓰는 것은 국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전파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수도권 대형병원에 가지 않고도 거주지 인근 병원에서 높은 수준의 AI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반을 만들 계획이라고 합니다.가상공간 속 지구 중심에 우뚝 선 닥터 앤서의 모습이군요!토종 AI 주치의 닥터앤서의 기술력으로 스마트 의료 인프라를 확장하고 정밀의료 SW 선도국가로 도약하겠다는 포부와 수많은 연구진과 기업들의 노력이 더 나은 성과로 보여지길 응원합니다 :)가상공간 속 지구 중심에 우뚝 선 닥터 앤서의 모습이군요!토종 AI 주치의 닥터앤서의 기술력으로 스마트 의료 인프라를 확장하고 정밀의료 SW 선도국가로 도약하겠다는 포부와 수많은 연구진과 기업들의 노력이 더 나은 성과로 보여지길 응원합니다 :)그럼 브로큰 브레인의 멋진 VR 드로잉 퍼포먼스 영상으로 닥터 앤서를 소개해 드릴게요!그럼 브로큰 브레인의 멋진 VR 드로잉 퍼포먼스 영상으로 닥터 앤서를 소개해 드릴게요!그럼 브로큰 브레인의 멋진 VR 드로잉 퍼포먼스 영상으로 닥터 앤서를 소개해 드릴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